4월27일 KCC건설은 작년 공개한 스위첸의 TV CF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가 칸 국제광고제, 뉴욕 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국제광고제 중 하나인 ‘2022 클리오 어워드’에서 2개 부문(Intergrated Campaign Bronze, Public Relations Bronze)을 수상했다고 밝혔음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는 사회 이슈가 됐던 노후화된 경비실과 경비 노동자의 근무환경을 조명한 캠페인으로, 노후된 경비실을 KCC건설이 리모델링하는 모습을 영화처럼 담아내 단순히 캠페인에 그치지 않고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면서 기업 사회적 가치까지 실현했다는 점이 해외에서도 공감 받았다는 평가를 받았음 KCC건설은 집의 본질과 가치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세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