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론칭한 금호건설이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인 ‘금호건설TV’(Tube Vitamin)를 통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아테라’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월5일 밝혔음 금호건설TV는 일놀사(일과 놀이 사이), 숨은 금호 찾기, 뚝딱뚝딱119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삼행시 이벤트 기간은 6월19일까지로, 기간 내 일놀사 ‘셜록금호즈’ MZ신입사원 추리예능 편 콘텐츠 동영상에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경품은 아테라 로고가 새겨진 ‘전동 와인 오프너’임 금호건설이 새로 내놓은 주거 브랜드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뜻과 금호건설의 의지가 담겨 있음